‘검은사막’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오색빛 월광석을 위한 도전’ 진행

펄어비스의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오색빛 월광석을 위한 도전’이 12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의뢰 ‘사라진 대장장이 비급서’ 해결 보상 ‘쓸데없이 커다란 돌’과 접속 도전과제로 받는 기원의 냉각수, 울림의 망치, 오마르 용액, 줄라티아 냉각수를 가공하면 최종 보상 ‘오색빛 월광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색빛 월광석은 벨리아 마을에서 NPC ‘모르든 터너’를 찾아가 ‘발크스의 조언 +150’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발크스의 조언은 장비 강화 성공률을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장사꾼 모르든 파너와 터너’도 12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모르든 파너’가 벨리아, 하이델, 칼페온, 알티노바 마을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며,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카프라스의 돌 상자, 간이연금 재료 등을 판매합니다. ‘모르든 터너’ 특별한 의뢰를 완수하면 다량의 ‘고대 정령의 가루’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월 4일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능력치를 지닌 신규 방어구 ‘검은별 장갑’이 추가되었습니다. 검은별 갑옷, 검은별 투구와 함께 착용 시, 검은별 전용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카프라스의 고서’ 아이템도 선보였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04)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