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그랑사가’ 오늘부터 26일까지 CBT 시작

‘그랑사가’ 오늘부터 26일까지 CBT 시작

그랑사가》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가 오늘(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이번 테스트는 12시부터 22시까지 매일 10시간씩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시스템의 안정성 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지난 20일까지 모집했던 테스트 당첨자에게 가장 먼저 그랑사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캐주얼 3D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랑사가는 개성 넘치는 기사단과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아낸 게임입니다. 과거 세븐나이츠를 개발한 엔픽셀 배봉선, 정현호 대표는 완성도 높은 전투신과 고퀄리티 그래픽을 그랑사가의 가장 큰 강점으로 내세웠습니다.

그간 큰 기대를 모아왔던 장엄한 그래픽과 웅대한 대서사를 처음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하나의 캐릭터만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기존 MMORPG와 달리 여러 캐릭터를 다양하게 육성하는 시스템 등으로 새로운 액션 쾌감을 즐길 수 있을 전망입니다.

이 밖에 CBT이후 설문 조사에 참여한 유저 중 100명을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권 추첨 선물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는 만큼 CBT에서의 첫 인상이 무엇보다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데, 과연 그랑사가가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남다른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9-30)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