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그랑사가’ 오늘 부터 5일간 파이널 CBT 돌입한다

‘그랑사가’ 오늘 부터 5일간 파이널 CBT 돌입한다

[게임소식 팁릴레이] 엔픽셀의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파이널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 돌입합니다.

이번 파이널 CBT는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됩니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24시간, 21일은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에 한해서 참여 가능합니다.

 

 

개발진은 지난 1차 CBT 당시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편리해진 조작감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미로 같은 공간을 탐색하며 전투하는 ‘무한의 서고’, 기사단들의 힘을 모아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강림전’ 등의 새로운 콘텐츠와 메인 퀘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캐릭터 육성에 대한 어드밴티지를 제공하는 소울링크도 공개됩니다. 그랑웨폰과 아티팩트 육성을 하면 기사단의 능력치가 성장하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들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월 25일까지 파이널 CBT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합니다. 30일까지 파이널 CBT 후기, 나만의 공략을 공식 카페에 공유하거나 그랑사가 웹툰을 보고 해당 웹툰의 댓글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