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이틀만에 사전등록자 100만명 넘겨

[게임소식 팁릴레이] 엔픽셀이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사전등록자가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랑사가는 살아 움직이는 무기 그랑웨폰을 활용한 3인 태그 전투로 전투의 재미를 높인 멀티플랫폼 MMORPG입니다. 그랑사가는 지난 13일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이틀 만에 사전등록 수 1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엔픽셀 측은 지난 13일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상세 콘텐츠와 향후 사업 방향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선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했습니다.

 

그랑사가 사전등록 100만

 

엔픽셀의 그랑사가는 현재 사전등록 페이지와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등록자에게는 SSR 아티팩트를 선물하며, 사전등록자, 유튜브 구독자, 네이버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SR 아티팩트 소환권 3종, 다이아 1100개, SR 그랑웨폰 소환권 1종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오늘의 짤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소셜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서 갤럭시Z 폴드2, 에어팟 프로 2세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그랑사가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16)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