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북방대초원 1차 업데이트

넥슨,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북방대초원 1차 업데이트

[게임소식 팁릴레이] 넥슨의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신규 지역인 ‘북방대초원’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바람의나라: 연 최대 규모 업데이트 지역인 북방대초원은 261레벨부터 진입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1~40층까지 사냥터와 마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북방대초원에서는 ‘천공장갑’, ‘천공팔찌’, ‘천공손장식’, ‘천공선류’ 등 직업별 신규 보조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환두대검’, ‘가시철도’, ‘대마혼봉’, ‘삼촉현선’ 등 무기와 신규 투구 ‘통 투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서 중반 레벨의 유저를 위한 ‘달숙이의 초심자 길라잡이’ 시스템도 도입되었습니다. ‘권장 사냥터’, ‘권장 콘텐츠’, ‘특수 임무’ 등 레벨별 적절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장비를 지급해 어려움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6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수하면 포인트 아이템 ‘별빛’을 지급합니다. 별빛 포인트를 모으면 상점에서 ‘제작확률증가 촉매제’, ‘각성:괘 파편 선택 상자’, ‘부활비서’,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기린 모자’, ‘기린 의복’, ‘기린 인형(무기)’ 등 외형장비 아이템이 추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이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