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지스타서 공개

[게임소식 팁릴레이] 넥슨에서 2021년 출시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가 지스타 2020에서 21일 공개되었습니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바탕으로 개발되는 수집형 RPG입니다. 캐릭터·스킬·스토리 등 게임 요소들을 원작 분위기에 맞게 구현함과 동시에 원작에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캐릭터 및 게임 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추가해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인기 IP(지식재산권)에 걸맞게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Full Voice)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고품질의 일러스트와 라이브2D 연출 등으로 캐릭터들을 구현했습니다.

앞서 지난 2월 일본과 9월 대만에 출시된 ‘코노스바 모바일’은 현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 최고 매출 3위권(일본) 안에 진입하는 등 현지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내년 중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지역(일본·중국·대만·홍콩·마카오 제외)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지스타 2020에서 넥슨은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오프닝 영상을 통해 ‘카즈마’ 일행의 기상천외한 모험과 애니메이션 오프닝 테마곡에 참여했던 가수 ‘마치코(Machico)’가 부른 전용 테마곡 ‘Happy Magic’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한, 국내 팬들을 위해 ‘카즈마’의 목소리 주인공인 ‘후쿠시마 준’과 ‘아쿠아’의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 ‘아마미야 소라’가 직접 Live2D 캐릭터가 되어 펼치는 만담도 함께 공개되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오는 2021년 중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지역(일본,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제외)에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21)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