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PC 게임 ‘커츠펠’ 지스타서 공개

[게임소식 팁릴레이] 넥슨의 PC 온라인게임 신작 《커츠펠》이 지스타 2020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커츠펠은 3인칭 액션 게임으로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 개발진이 참여한 셀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의 신작 게임입니다. 캐릭터가 다수의 무기를 사용하는 듀얼 액션이 특징이며,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PvP 모드가 주요 콘텐츠입니다.

 

 

플레이어는 비밀 조직 체이스의 일원인 체이서가 되어, 탄압을 이겨내고 조직에 힘이 되어줄 과거의 영웅을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커츠펠의 캐릭터는 2가지 카르마(무기)를 스위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르마 스위칭으로 바뀐 스킬과 스타일로 새로운 콤보를 조합해 우위를 점하거나 반격을 통해 역습할 수 있습니다. 카르마와 스킬은 전투 진입 전에 자유롭게 바꿀 수 있어 전략적인 세팅이 가능합니다.

 

 

PvP에는 깃발전, 다승전, 점령전, 서바이벌, 토너먼트, 시즌제 랭킹전 등이 추가될 예정이며, 동료와 함께 몬스터를 격파하고 성장하는 PvE는 MORPG 형태로 준비 중입니다.

커츠펠은 2021년 출시될 예정입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21)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