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세븐나이츠2’ 18일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소식 팁릴레이] 넷마블의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오늘(18일) 정식 출시했습니다. 세븐나이츠2는 17일 사전 다운로드가 공개된 후 4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해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반증하며 흥행몰이에 성공한 바 있습니다.

18일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출시 빌드에는 9장까지의 시나리오 퀘스트, 46종 영웅, 4인/8인 레이드, 결투장, 성장 던전 5종, 방치형 필드가 존재합니다. 이용자는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마지막 세븐나이츠 ‘루디’를 찾아나서는 ‘여명용병단’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플레이 장면 스크린샷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가 주는 재미 본질에 중점을 뒀다. 실제 플레이해보면 국민 게임이라 불리운 세븐나이츠의 진면목을 세븐나이츠2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불멸의 여제 아일린’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한, 인게임 가이드 미션을 달성하면 루비(게임재화) 850개와 영웅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하며, 희귀/전설 영웅 전투력 Top7을 달성하면 ‘전설 장비 소환 티켓’이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결투장 일반전에서 30회 승리하면 ‘영웅 소환 티켓 10장’이 증정됩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18)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