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다모 게임즈, 수집형 RPG ‘블리치: 만해의 길’ 사전예약 시작

다모 게임즈, 수집형 RPG ‘블리치: 만해의 길’ 사전예약 시작

[게임소식 팁릴레이] 다모 게임즈(DAMO Games)는 GREE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블리치: 만해의 길》의 사전예약이 오늘(23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블리치: 만해의 길은 원작의 IP를 적극 활용해 개발된 수집형 RPG로 원작 캐릭터들의 모습과 음성은 물론 캐릭터들의 고유 특징이자 원작의 인기 요소인 시해, 만해 상태의 필살기 등을 고스란히 재현해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켰습니다. 특히, 원작 블리치의 주인공인 ‘이치고’를 비롯해 주요 등장인물인 ‘이시다 우류’, ‘이노우에 오리히메’ 등을 수집하고, 나만의 조합을 구상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다양한 성장, 조합 시스템 등을 통해 나만의 강력한 덱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리치 만해의 길 이미지

 

이번 사전 예약은 총 5가지의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며, 갤럭시 폴드 2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게임을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 실루엣에 나오는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아맞히는 이벤트, 가장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투표하는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이벤트들은 각각 매일, 또는 특정 요일에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응모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고,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응모 포인트가 많을수록 더욱 좋은 경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확률도 높아지게됩니다.

 

블리치: 만해의 길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