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오는 28일 부터 1차 CBT 진행
Home » 게임소식 » ‘대항해시대 오리진’ 오는 28일 부터 1차 CBT 진행

‘대항해시대 오리진’ 오는 28일 부터 1차 CBT 진행

[게임소식 팁릴레이] 라인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가 28일부터 시작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라인게임즈의 개발 관계사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개발, 오는 28일부터 2월4일까지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모집된 1만 5천 명의 국내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실시합니다.

 

 

타이틀 공개 뒤 처음 진행되는 이번 CBT를 통해 7대양 7대주 배경의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대항해시대II의 감동이 담긴 칸노 요코(菅野よう子) 작곡의 원작 BGM 및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새롭게 만든 오케스트라 BGM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는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는 한편 27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15명의 유저를 추첨 후 대항해시대 오리진 한정 데스크패드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대항해시대II, 대항해시대 외전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한 작품으로, 언리얼엔진4에 의한 고품질 그래픽과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항해, 무역,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이번 CBT에 이어 올해 중 모바일 및 PC(Steam) 플랫폼에서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Last updated on 2021-01-21)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