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중국서 8월 12일 정식 출시 예정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중국서 8월 12일 정식 출시 예정

2D 횡스크롤 액션RPG로 유명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오는 8월 12일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은 벌써 5500만명이 넘어선 상태라고 하고요.

중국은 사전예약 숫자 부터 압도적인 것 같습니다. 국내 출시일은 아직 까지 미정인 상태입니다.

 

 

던파 모바일은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하고, 텐센트가 중국 내 서비스를 맡을 예정입니다. 텐센트는 중국내 PC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를 현지에 성공적으로 안착 시켰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05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2008년 중국에 진출해 대표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온 ‘던전앤파이터’ IP 기반의 모바일 2D 횡스크롤 액션RPG 입니다.

좌우 이동 방식(횡스크롤) 바탕의 빠른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 등 원작의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모바일 플랫폼에 맞춘 최적화 콘텐츠로 던전앤파이터 고유의 액션성을 살렸습니다.

 

중국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이미지

 

중국에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와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왔으며, 지난 해 12월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는 5,0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해 중국 최대 기대작임을 입증했습니다.

네오플 노정환 대표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중국에서 선보이는 ‘던전앤파이터’ IP 기반의 첫 모바일게임”이라며 “PC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서비스하며 축적해온 노하우와 텐센트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6-29)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