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일, 오는 9월 16일에 나올 수 있을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일, 오는 9월 16일에 나올 수 있을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일이 9월 16일로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중국 앱스토어 내 출시 일정이 9월로 변경된게 확인된 겁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일 9월 예상

 

중국 던파 모바일은 지난 8월 12일 출시를 예고했지만 갑작스럽게 출시 연기가 발표되었습니다. 최근 앱스토어에 등록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출시일을 확인해 보면 9월 16일로 변경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국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일 언제일까_1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2019년 약 1조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전 세계 게임 매출 2위를 달성한 던전앤파이터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특이하게 원작 던전앤파이터를 개발한 한국이 아닌 중국에서 최초로 출시한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특히, 2019년 12월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에는 원작의 인기를 증명하듯 사전예약 수가 6,0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출시를 2일 남긴 지난 10일, 텐센트는 “게임 내 중독 방지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필요해 연기를 결정했다”며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최대한 빨리 업그레이드 작업을 완료하고, 빠른 시일 내에 게임이 출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인 바 있습니다.

 

중국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일 언제일까_2

 

중국 앱스토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표기된 9월 16일이라는 날짜가 실제 출시일인지, 혹은 내부에서 목표로 하고 있는 일정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하지만 해당 소식을 접한 게임 전문매체들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출시일이 머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예정 출시일은 중국 앱스토어(iOS)에만 등록된 상태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8-20)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