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데카론M’ 브랜드 페이지 및 일러스트 공개

‘데카론M’ 브랜드 페이지 및 일러스트 공개

[게임소식 팁릴레이] 썸에이지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데카론M’의 브랜드 페이지가 오늘(16일) 열렸습니다.

데카론M은 유비펀스튜디오의 장수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묵직한 타격감과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브랜드 페이지는 새롭게 태어나는 모습을 표현한 BI 영상과 함께 스산하고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의 ‘두 개의 달이 비추는 밤이 있는 세계’의 배경을 엿볼 수 있으며, 일러스트 2종과 미지의 성 앞에 서있는 마법사가 그려진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미지 1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일러스트에는 원작 PC 온라인게임 데카론의 주인공인 세지타 헌터, 세그날, 아주르 나이트, 인카르 메지션 등 4명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특히 어둠 속을 압도하는 분위기에 ‘아주르 나이트’를 필두로 대표 무기를 든 각 클래스별 일러스트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썸에이지 정재목 이사는 “게이머들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다”며 “데카론M은 현재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 믿고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