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버스 오더’ 12월 11일 부터 2차 알파테스트 돌입

[게임소식 팁릴레이] 국내 개발사인 오버부스트 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인 서브컬처 기반 RPG 《디버스 오더》의 2차 알파 테스트가 오는 11일 부터 진행됩니다.

2차 테스트는 최종 점검인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앞서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고 하네요. 2차 알파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디버스 오더 게임플레이

 

디버스 오더는 지난 9월 1차 알파 테스트를 마친 바 있습니다. 그동안 개발진은 지난 1차 테스트의 플레이 데이터와 피드백을 분석하고 결과를 검토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후속 개발을 이어왔습니다.

또한, 2차 알파 테스트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11일 실시되는 2차 알파 테스트와 동시에 진행되며 테스트 참여 후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디버스 오더 개발진은 “1차 테스트에서 문제가 된 부분을 개선한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 유저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하게 수렴, 반영해서 정식 출시 시,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버스 오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버스 오더 공식카페 바로가기

 

(Last updated on 2020-12-08)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글 목록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