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출시일 7월 7일 확정

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출시일 7월 7일 확정

그라비티의 기대작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국내 출시일이 7월 7일로 확정되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8년간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PC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 재현과 함께 콘텐츠, 그래픽 등 모든 부분에서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승부수를 던질 예정입니다.

론칭 전 비공개 테스트 결과는 긍정적이었습니다. 지난 1차, 2차 CBT와 FGT를 접한 유저들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라그나로크’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게임 업계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퀄리티와 게임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렸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7월7일 그랜드 오픈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총괄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동안 출시된 라그나로크 IP 게임 중 가장 ‘라그나로크’스러우면서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된 게임성 및 그래픽으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이미 많은 분들이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실제로 경험하고 피드백을 주신 부분도 이러한 내용이다”라며 “또한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욱 편하게 잘 즐기실 수 있도록 운영 부분도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2차 CBT 결과를 토대로 마지막 점검을 마친 후 보다 더 완벽해진 게임으로 돌아오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 전했습니다.


 

그라비티가 생각보다 빠르게 오픈 준비를 하는 것 같네요.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정식 오픈일이 기다려집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6-24)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