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스탠드얼론 버전 출시한다

[게임소식 팁릴레이]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리뎀션 2에 속해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 《레드 데드 온라인》을 별도로 독립시킨 스탠드얼론 버전으로 오는 1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스탠드얼론 버전은 19.99달러에 책정됐으며, PS스토어와 MS스토어,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락스타 게임 런처 등을 통해 판매됩니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75% 할인을 진행해 2021년 2월 15일까지 4.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 모드 이미지

 

레드 데드 온라인은 GTA 온라인과 같은 멀티플레이 모드로, 현상금 사냥꾼, 박물학자, 상인, 수집가, 밀주업자 등 다양한 직업을 갖고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스토리 기반의 다양한 협동 임무를 하거나 결전 모드, 유랑 모드 임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 데드 온라인은 스탠드얼론 버전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합니다. 이번 주 모든 기회의 땅 임무와 모든 현상금 사냥꾼 임무에서 두 배의 XP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갱단으로서 플레이하는 모두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이와 함께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는 모든 복장을 40%, 모든 리피터와 피스톨을 30%, 말과 안장을 3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다음 주에는 현상금 사냥꾼 직업의 콘텐츠가 대거 확장됩니다. 새로운 범죄자들과 전설의 현상 수배범을 비롯해 권위자 레벨의 장비와 기술, 무법자 패스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Last updated on 2020-11-25)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글 목록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