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롤 모바일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8일 국내 CBT 시작

롤 모바일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8일 국내 CBT 시작

모바일 MOBA 게임

《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

CBT 시작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버전인 《 와일드 리프트 》가 10월 8일부터 한국과 일본 지역을 대상으로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 돌입합니다. 와일드 리프트는 PC 버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본적인 틀을 유지하는 한편, 플랫폼의 환경에 맞춰 변화를 준 것이 핵심입니다.

 

 

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IP를 활용해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OBA 게임으로, 2019년 10월 리그 오브 레전드의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올해 6월 중 브라질과 필리핀 지역을 대상으로 알파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9월에는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CBT를 진행했었죠.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해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국내지역이 테스트에서 제외되어 아쉽다는 반응들도 많았었습니다. 기다림 끝에 10월 8일 진행되는 CBT로 드디어 한국의 사용자들도 와일드 리프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와일드 리프트의 CBT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챔피언은 말파이트, 야스오, 제드, 블리츠크랭크 등을 포함해 총 42명 정도로, 기존에 영상을 통해 공개된 챔피언 이외에도 문도 박사나 소나 등의 챔피언들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미 시장에는 다양한 모바일 MOBA 게임들이 출시된 바 있습니다. 모바일 시장에서는 초심자이기에 라이엇 게임즈의 새로운 도전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와일드 리프트 CBT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08)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