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메이플스토리M’ 더 비기닝 업데이트, 사전등록자 180만명 돌파

‘메이플스토리M’ 더 비기닝 업데이트, 사전등록자 180만명 돌파

[게임소식 팁릴레이] 지난 11월 19일 부터 실시한 《메이플스토리M》의 대규모 업데이트 ‘더 비기닝’이 유저들의 뜨거운 환호와 참여에 힘입어 빠른 속도로 사전등록 180만을 넘어서 200만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M은 2016년 10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시장 안착 이후 2018년 글로벌로 진출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 국내외 누적 다운로드 5,500만 건을 달성하며 넥슨의 글로벌 최고 다운로드 기록 게임으로 등극했습니다.

지난 10월로 4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은 서비스 기간 중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더 비기닝 캠페인을 시작했고 본격 업데이트(12/17)를 앞둔 시점에 사전등록 참가자가 180만 명을 돌파해 넥슨 라이브 게임 이벤트 중 최고 성과를 거뒀습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더 화려하고 강력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5차 전직과 신규 장비 시스템 ‘아케인심볼’ 등을 추가하고 ‘메이플스토리XBTS’ 영상으로 기대감이 높아진 방탄소년단 콜라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넥슨은 지난 10일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7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공개하고 신규 콘텐츠를 미리 소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성장의 효율을 높이는 성장 시스템을 개편하고, 최대 레벨을 245까지 확장, 200레벨까지는 경험치 감소를 통해 성장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또한,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마련하고자 UX/UI(User Experience/User Interface)를 개선했습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힘을 가져다 주는 5차 전직을 32종 전 직업에 적용하고 신규 장비 시스템 ‘아케인심볼’, 스킬 시스템 ‘V매트릭스’, 새로운 지역 ‘아케인 리버’, 군단장 ‘아카이럼’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