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모바일게임 ‘탄성’,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

모바일게임 ‘탄성’,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

롱투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탄성: 별을 삼킨 자】의 사전예약자 수가 19일 기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무더운 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액션 MMORPG 탄성은 지난달 17일 사전예약 시작 후 한달만에 50만명을 돌파하여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습니다.

 

모바일게임 탄성 별을 삼킨 자 사전예약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공식 카페의 목표 가입 인원수를 달성 할 경우 전체 인원에게 용병 승급단(x20), 영웅 성혼상자(x1), 2레벨 생명 보석(x2) 등 가입자 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해당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하여 5레벨 공격보석, 5레벨 생명 보석 등 보다 특별한 혜택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한편, 출시를 앞둔 탄성의 사전예약은 별도의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2배 경험 물약(x2), 1대 깃털(x35), 탈것 승급단(x60)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8-20)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