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붐버스타’ 출시일 2월 3일로 확정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붐버스타’ 출시일 2월 3일로 확정

[게임소식 팁릴레이] 모바일 게임 기업 신스틸러의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붐버스타》의 출시일을 2월 3일로 확정하고,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붐버스타의 사전예약은 지난달 중순부터 진행되었으며, 대전 슈팅 팬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 약 보름만에 참여자 50만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붐버스타는 더욱 강력하고 다채로워진 경쟁(VS) 콘텐츠로 실시간 대전의 매력을 극대화한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입니다. 화끈한 이펙트와 시원한 타격감 등 전작의 장점 중 하나였던 슈팅 본연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스토리 모드, 일반 대전, 부활전, 아이템전, 난투전, 포인트전, 랭킹전, 길드전, 팀대항전 등 각양각색의 전투 콘텐츠를 더해 선택의 다양성을 한층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붐버스타는 오는 3일에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과 사전예약 참여자를 대상으로 갤럭시 Z폴드2 5G,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등의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는 출시일 전인 2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스틸러 관계자는 “붐버스타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대단히 감사드린다. 기다려주신 분들께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된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만 신청 가능하므로 놓치지 말고 꼭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