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게임 ‘트릭스터M’ 28일 부터 사전예약 시작

귀여운 리니지로 불리는 《 트릭스터M 》의 사전예약이 28일 부터 시작됩니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고 하네요.

트릭스터M은 엔트리브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입니다. 엔트리브 온라인게임 트릭스터를 기반으로 개발 중이며, 원작의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직접 선정한 드릴 아이템, 펫(Pet)과 함께 스페셜 예약 보상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열면 게임 내 재화와 장신구 등을 얻게됩니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28일 오전 10시부터 엔씨가 서비스하는 모바일·PC 웹툰 플랫폼 버프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1,000코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28일 오전 10시에 트릭스터M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합니다.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치는 트릭스터M 길드 시스템 ‘컴퍼니’,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을 잃지 않는 ‘장비 강화’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릭스터M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26)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