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90회… 20대 혼전 동거 커플, 사고로 다친 아내 트라우마 사연
Home » 일상소식 » 무엇이든 물어보살 90회… 20대 혼전 동거 커플, 사고로 다친 아내 트라우마 사연

무엇이든 물어보살 90회… 20대 혼전 동거 커플, 사고로 다친 아내 트라우마 사연

무엇이든 물어보살 90회 의뢰인은 혼전 동거 계획을 가진 한 커플의 사연입니다.

20대 초중반의 나이에 만난지 6개월 정도인 두 사람은 주위에서 자신들의 결정을 어떻게 바라볼지 아주 잘 알고 있다고 말을 꺼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뢰인들은 “서로에 대한 확신으로 혼전 동거를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20대 혼전 동거를 꿈꾸는 커플 의뢰인들의 부모님들은 두 사람의 결정을 아직 모르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수근은 “선 보살, 후 부모님 순서냐. 요즘 우리와 이야기 한 후에 부모님께 말씀드리는 경우가 많다더라”라며 웃었고, 의뢰인들은 머쓱해하면서도 자신들이 동거를 해야 하는 이유부터 체계적인 경제 계획까지 털어놓으며 진진하게 조언을 부탁했습니다. 이에 서장훈은 핑계일뿐이라는 일침을 가해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의뢰인이 등장했습니다. 이들은 부부로 아내는 목발을 짚은 채 점집에 들어왔습니다. 지난해 여행 중 큰 사고로 부상을 당했고, 현재 재활 치료 중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한국이 아닌 외국에서 일어난 사고였기에 한국으로의 이송 과정 등 상상하지 못할 어려움을 겪어야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특히 아내는 “남편이 사고 당시를 다 기억하고 있어서 트라우마가 생겼다”라고 말해 이수근과 서장훈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남편은 “보살들의 조언해주신 내용이 좋았다”라며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0-12-07)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