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미소녀 밀리터리 SRPG ‘애쉬암즈’ 사전예약자 모집

미소녀 밀리터리 SRPG ‘애쉬암즈’ 사전예약자 모집

[게임소식 팁릴레이] 빌리빌리의 밀리터리 모에화 전략 게임 《애쉬암즈》가 오늘(21일) 부터 사전예약자를 모집합니다.

애쉬암즈는 이미 일본과 중국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며 게임성을 인정 받은 게임입니다. 뛰어난 일러스트와 유명 애니메이션 성우진의 참여로 탄생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은 높은 전략성과 함께 서브 컬쳐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기존 지상/해상과 같은 단일 전장 기반의 밀리터리 전략 게임 장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지상과 공중을 동시에 아우르는 이중 전장은 게임의 전략적 운영에 색다른 재미를 보여줍니다.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전투기와 탱크 등은 실제 역사 속의 다양한 병기들을 모에화한 캐릭터들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소녀들로 재해석된 병기, ‘DOLLS’를 만나보는 것도 밀리터리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요소입니다.

2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애쉬암즈는 예악자 목표달성을 할 때마다, 게임 재화와 더불어 참여자 전원에게 10회 보급권과 2성 DOLLS ‘M40 빅샷’, 그리고 3성 DOLLS ‘VK 1602 레오파드’를 지급하는 등 유저를 위한 푸짐한 보상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 기기인 갤럭시 Z폴드 2와 아이패드 미니5를 증정하고, 그 외에도 구글 기프트 카드와 같은 경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빌리빌리의 관계자는 “애쉬암즈를 해외 서버에서부터 기다려 주시는 분들께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인기작을 서비스하게 된 만큼 서브컬쳐 유저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대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애쉬암즈 사전예약 바로가기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