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미호요의 신작 ‘원신’ 글로벌 시장 성적 순항중

미호요의 신작 ‘원신’ 글로벌 시장 성적 순항중

미호요의 신작 《 원신 》이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사용자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지난 28일 출시한 미호요의 신작 원신이 글로벌 주요국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특히 출시 초반 안티치트웨어의 백도어 논란도 빠르게 해소되면서 시장에 안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5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국내 5위, 미국 2위, 일본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시장이 큰 주요 국가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권인 대만 6위, 싱가포르 1위, 인도네시아 3위, 베트남 4위에 랭크했고, 유럽시장인 독일 3위, 스페인 4위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원신 매출 글로벌 시장 상위권 안착

 

원신은 글로벌 사전예약 1000만명을 기록하며 기대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게이머는 일곱 원소의 신이 다스리는 티바트 대륙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한 긴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미지의 대륙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이 연상되는 화풍과 캐릭터 묘사, 바람과 물, 불 등 7개의 원소의 성질을 활용한 전투 기능, 오픈월드와 상호작용 기반으로 구현된 모험의 재미 등이 특징입니다.

특히 모바일 버전 외에 PC와 콘솔(PS4)까지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으로 제작돼 이목을 끌었습니다. 국내에서도 전작인 《 붕괴3rd 》의 흥행에 힘입어 마니아층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05)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