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버디크러시’ 글로벌 서비스 돌입

‘버디크러시’ 글로벌 서비스 돌입

[게임소식 팁릴레이] 컴투스의 새로운 형태의 미소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버디크러시는 간편한 조작과 매력적인 미소녀 게이머들과 코스튬,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새로운 형태의 캐주얼 골프 게임입니다. 골프게임 최초로 오토 모드와 시뮬레이션 모드를 지원, 손 쉬운 조작감과 함께 게이머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미 컴투스가 낚시의 신 등으로 글로벌 스포츠 노하우가 충분하고, 또 기존의 인기 골프게임 골프스타를 만든 안치완 PD가 개발 디렉터로 참여해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가 검증된 만큼 버디크러시에 대한 시장의 글로벌 성공 기대감도 높은 상황입니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정식 출시에 앞서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시네마틱 영상 및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기대감을 모아왔으며, 4일 버디크러시 글로벌 론칭과 동시에 영어, 중국어, 태국어 등 총 11개 언어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먼저, ‘신입생 환영 선물’로 총 7일간 접속 시 매일 파격적인 선물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21일 연속 출석 시 원하는 캐릭터의 의상 풀세트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합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