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 음성으로 만날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 음성으로 만날 수 있다

오픈월드 액션RPG

《 사이버펑크 2077 》

한글날 기념 선물?

CD 프로젝트 레드에서 출시 예정인 오픈월드 게임 《 사이버펑크 2077 》이 한국어 음성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공개 초기에 한국어 더빙을 계획했었지만 한차례 무산된 바 있습니다.

 

 

CDPR의 공동 창립자이자 공동 대표인 마르친 이빈스키는 한글날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 동시에 한국어 더빙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이빈스키는 축하 메시지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로부터 “더빙을 다시 한번 생각해 달라는 요청을 수백 통의 이메일과 수천 개의 댓글을 통해 받아볼 수 있었다”라고 밝히며 “여러분들의 의견을 크고 또렷하게 전달받았다”라고 답해 한국어 더빙 추가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의 한국어 더빙은 국내 게임 사운드와 현지화 전문인 ‘무사이 스튜디오’가 진행 중입니다.

무사이 스튜디오는 더빙 성사 전에도 사이버펑크 2077의 자막 한국어화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한국어 더빙은 12월 11일 무료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11)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