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서브컬처 전략게임 ‘라스트 커맨더’, 출시일 8월 25일로 확정

서브컬처 전략게임 ‘라스트 커맨더’, 출시일 8월 25일로 확정

서브컬처 전략게임 【라스트 커맨더(Last Commander)】가 오는 8월 25일 정식 출시가 확정 되었습니다.

 

라스트 커맨더 이미지

 

서브컬쳐 기반의 전략게임 라스트 커맨더는 7월 22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이후 50만명이 넘는 게이머가 사전예약을 신청했습니다.

라스트 커맨더는 2D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다양한 미소녀 보좌관을 수집하는 등 여러 재미 요소를 가미한 서브컬처 기반의 전략 게임 타이틀 입니다. 게임은 지난 4월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죠.

 

모바일게임 라스트커맨더 전투 장면 움짤

 

라스트 커맨더는 마켓 사전 예약시 1급 자원 선택권 10개를 추가로 지급하며 보좌관 선택권, 3,000경험치, 특별 호텔 갱신권, 2시간 훈련 가속권, 1급 자원 선택권 등 다양한 사전 예약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출시 전 공식카페에서 보좌관 인기투표, 가입 인사와 같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며, 그 외에도 정식런칭을 앞두고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8-24)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