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세가 ‘풋볼매니저 2021’ PC, 모바일 정식 버전 출시

세가 ‘풋볼매니저 2021’ PC, 모바일 정식 버전 출시

[게임소식 팁릴레이] 《풋볼매니저 2021》의 정식 버전이 스팀과 에픽스토어, 모바일 버전 역시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풋볼매니저 2021의 발매 전 베타를 즐기던 게이머들은 게임을 잠시 중단하고 스팀과 에픽 게임즈 런쳐를 재시작하면 런칭 빌드로 업데이트하게 됩니다. 발매 전 베타 버전싱글 플레이 커리어를 정식 버전으로 옮겨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풋볼매니저 2021의 정식 버전은 베타 버전보다 다양한 개선점을 포함합니다. 스팀 창작마당에 접속 가능하고 내장 에디터와 인게임 에디터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독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시스템, 향상된 레벨의 분석과 정보 처리를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클럽의 성공을 위해 이전보다 다양한 콘트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와 더욱 가까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수나 미디어와의 상호작용도 새롭게 정비되었으며, 경기 전후 이벤트뿐만 아니라 그래픽 측면의 향상으로 보다 훌륭한 매치 데이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감독들은 선수 영입에 더욱 영향력이 커졌고, 성공적인 시즌 종료를 축하하는 새로운 방법도 추가되었습니다.

풋볼매니저 2021의 베타는 시리즈의 역대급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1,300개가 넘는 스팀 유저 리뷰에서 92%의 긍정적 리뷰와 함께 ‘매우 긍정적’ 평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매치 엔진과 상호작용 개선에 대한 호평이 많았습니다.

풋볼매니저 2021 모바일은 아르헨티나, 캐나다, 멕시코, 세 국가가 추가되었고, 전술, 상호작용에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iOS와 안드로이드용 풋볼매니저 2021 터치와 풋볼매니저 2021 Xbox 버전은 12월 1일에, 풋볼매니저 2021 터치 닌텐도스위치 버전은 2020년 연내 출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