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및 온라인 쇼케이스 10월 7일 진행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 및 온라인 쇼케이스 10월 7일 진행

수집형 모바일 MMORPG 게임 《세븐나이츠2》의 사전등록과 온라인 쇼케이스가 10월 7일 오후 9시에 시작됩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주요 게임성, 플레이 영상, 개발 스토리 등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게임 개발을 총괄한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와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무대에 올라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해소할 계획입니다.

 

세븐나이츠2 10월 7일 온라인 쇼케이스 사전예약 공개

 

세븐나이츠2가 글로벌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인만큼, 특별 영상으로 이용자들의 짧은 인터뷰와 세븐나이츠 기록이 담긴 영상도 공개됩니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선영이 사회를 맡았으며, 인기 인플루언서 슈카월드, 김성회 등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세븐나이츠는 한국뿐만 아니라,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장기 흥행 타이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지난 2016년 국산 게임 불모지로 불리운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하며, 한국 모바일 게임의 저력을 보여준 첫 사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9-30)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