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해명… 박수홍·윤정수와 불화설 심경 고백
Home » 일상소식 » 손헌수 해명… 박수홍·윤정수와 불화설 심경 고백

손헌수 해명… 박수홍·윤정수와 불화설 심경 고백

개그맨 손헌수가 최근 방송에서 박수홍, 윤정수와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손헌수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받은 악성 DM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악플러는 손헌수에게 “야 이 미친 XX야. 정신 차려”라고 욕설을 퍼부었고, 손헌수는 “제가 불쾌하게 한 것이 있다면 고쳐가려 노력해보겠습니다”라며 “조금만 좋게 이해해주십시오”라고 답했죠.

 

 

이어 손헌수는 “혹시나 이번에 ‘아이콘택트’ 방송을 보고 자신의 가치관과 많이 달라 불쾌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얼마든지 의견을 주셔도 된다”면서 “어떤 의견이든 친절히 모시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참고로 방송이라는 것이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라며 “전 형들을 사랑하고 평생을 옆에 있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손헌수는 절친한 선배 박수홍에 대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좋고 멋있는 사람이다. 저에겐 부모님 같은 분”이라며 “이제 전 다시 재밌게 살아 볼랍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손헌수는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박수홍, 윤정수와 이별을 선언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 방송에서 손헌수는 “저희 셋이 너무 20년 넘게 붙어 있다 보니까 각자의 삶을 살아야 되는데 그렇게 살지 못하고 특히 저 같은 경우는 형들 그늘에 파묻혀서 형들과 함께 살아왔다. 그러다보니까 41살이다”라고 말했죠.

그러면서 “나는 방자고 형님들은 내가 모셔야 할 도련님들이었다. 이제는 각자 독립해서 강한 삶을 살길 바란다”라며 이별을 선언한 이유도 밝혔습니다.

 

(Last updated on 2020-12-08)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