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비공개 신작 ‘티타이니 온라인’ 지스타서 첫 공개

[게임소식 팁릴레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신작인 《티타이니 온라인》이 지스타 2020에서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미공개 신작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티니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이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맡습니다.

 

티타이니 온라인 지스타에서 공개된 이미지_1 티타이니 온라인 지스타에서 공개된 이미지_2

 

티타이니 온라인은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라는 캐주얼한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그래픽은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동화 같은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한 만큼, 티나이니 온라인의 월드는 현실 세계의 다양한 문화권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부분에서는 백지장 같은 캐릭터가 특징입니다. 클래스에 따라 역할과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등이 달라지는 다른 MMORPG와 달리 착용하는 무기에 따라 캐릭터 역할이 달라지며, 스킬 역시 무기에 부여되어 있습니다.

또한, 티타이니 온라인은 글로벌 유저가 하나의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유저들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자동번역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20)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