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난무’ 신규 홍보 영상 공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하는 모바일 실시간 부대 전략 RPG 게임 《삼국지난무》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는 국내 유명 성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과 함께 쎈언니로 변신한 하후돈, 동탁, 마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인게임 실제 전투 영상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는 깜짝 게스트로 원소가 등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신규 영상 공개와 함께 앞으로 유저 소통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하기 위해 GM들이 유튜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유튜브 한빛소프트 공식채널을 통해 GM 신비가 특별 강사로 변신한 삼국지난무 GM특강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GM신비는 삼국지난무의 핵심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을 비롯한 게임 시스템, 게임 관련 꿀팁, 이벤트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유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저들은 삼국지난무의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부대전략 전투, 아름다운 고퀄리티 그래픽과 무장 각각의 특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연출, 스토리 몰입감을 높여주는 유명 성우들의 풀보이스 연기 등 게임 내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이러한 GM의 적극적인 소통에도 만족감을 보였습니다.

 

삼국지난무 정식 출시일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 IP를기반으로 새롭게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일은 오는 11월 16일이며 한국, 일본, 대만 3개국 동시 출시됩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난무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09)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