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MMORPG '어비스' 정식 출시
Home » 게임소식 » 신작 모바일 MMORPG ‘어비스’ 정식 출시

신작 모바일 MMORPG ‘어비스’ 정식 출시

[게임소식 팁릴레이] 스테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 《어비스(ABYSS)》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어비스(ABYSS)는 하루 아침에 심연 속으로 사라진 마도 제국의 비밀을 조사하는 귀환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비스(ABYSS)는 워리어, 메이지, 어쎄신, 캐논 슈터, 홀리나이트 등 총 5가지의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어비스(ABYSS)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90여종의 가디언 또한 선보입니다. 가디언을 통해 캐릭터 변신이 가능하며 변신 시,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갖을 수 있어 화끈한 전투를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디언은 합성과 강화 등을 통해 육성이 가능합니다.

어비스(ABYSS)는 협업을 통한 재미 또한 놓치지 않았습니다. 던전의 엘리트 보스는 각기 다른 전투 패턴을 가지고 있어 파티원과의 협력 전투가 필수이며, 길드원끼리 엘리트 보스를 사냥해 정해진 조건을 달성하면 해당 엘리트 보스를 획득해 길드전 등 대규모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스페셜 아이템과 재료를 주는 보스 PvP 지역은 전투력 상위 100위의 랭커만 입장할 수 있어 유저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테어게임즈 김재영 대표는 “어비스는 빠른 성장과 무한 경쟁, 그리고 수동조작으로 던전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살린 MMORPG”라며 , “오랜 기간 준비한 어비스의 그랜드 오픈에 많은 유저들께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2-04)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