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신작 MMORPG ‘미호: 천년의사랑’ 공개, 배우 임지연 홍보모델로 발탁

신작 MMORPG ‘미호: 천년의사랑’ 공개, 배우 임지연 홍보모델로 발탁

연예인들을 앞세운 양산형 모바일 게임이 계속 출시 되네요.신작 모바일 게임 MMORPG ‘미호: 천년의 사랑’을 이정재가 모델인 ‘야신: 신을 삼킨 자’의 후속작으로 정했다는 소식입니다.

미호: 천년의 사랑은 FULL 3D 그래픽을 통해 아름다우면서도 화려한 무협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개발사 JFunGame의 핵심 개발팀이 약 3년이라는 개발 기간을 거쳐 국내에 선보이는 작품입니다. 먼저, 올해 7월 중국 서버를 정식 오픈하고 이미 중국 현지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신작 MMORPG 미호 천년의사랑 홍보모델 임지연

 

또한, 배우 임지연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다른 무협 게임과는 차별화된 그래픽과 여우족의 성녀(구미호)가 주인공(유저)을 만나 모험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깨끗하고 청순하지만 도발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임지연과 잘 맞아떨어지는 부분이 많아 홍보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청순미와 섹시미가 공존하는 배우 임지연의 매력이 미호:천년의 사랑 에서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된다”며 “앞으로 임지연의 다양한 홍보활동과 함께 미호: 천년의 사랑 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8-14)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