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신작 PC 리듬게임 벨루시티, 스팀으로 공개

신작 PC 리듬게임 벨루시티, 스팀으로 공개

신작 PC 리듬게임 벨루시티, 스팀으로 공개

리듬게임 ‘벨루시티’가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16일 공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리듬게임 벨루시티 플레이 이미지

 

벨루시티는 최근 대세를 이루고 있는 다양한 조작 방식의 리듬게임들과는 달리 위에서 아래로 날아오는 노트를 음악에 맞춰 키보드를 입력하는 방식.

기존 리듬게임 유저들에게 매우 친숙한 방식의 리듬게임 입니다.

벨루시티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곡 뿐 아니라 한국 아케이드 리듬게임 EZ2AC의 곡과 더불어 Cosmograph, nato, LhoU, P4koo 등 기존 리듬게임 유저들에게 친숙한 아티스트들의 곡을 다양하게 수록되었습니다.

추후 스팀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정식 출시 시 다양한 Key 지원과 새로운 곡을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리듬게임 O2Ja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O2Jam의 수록곡을 DLC 구매를 통해 벨루시티만의 패턴으로 즐길 수 있는 등 기존 리듬게임 유저들에게 수록곡들의 강점을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게임의 판매 가격은 벨루시티 본편 14,900원, DLC의 판매 가격은 10,500원 입니다.

비슷한 종류의 다른 리듬 게임보다 게임 본편과 DLC의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경쟁력은 있어 보이네요.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6-18)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