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15일간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 배포 시작

[게임소식 팁릴레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연말을 맞아 한국시간으로 18일부터 2주간 《15일간의 무료 게임》과 《홀리데이 세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우선 15일간의 무료게임을 통해 오는 1월 1일까지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게임은 배포 시작 후 24시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유저 자신의 라이브러리에 소장할 수 있습니다.

 

▲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1 <시티즈: 스카이라인>

 

첫 게임은 ‘시티즈: 스카이라인’으로, 시티즈 인 모션 시리즈로 유명한 컬러설 오더에서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랙티브에서 유통하는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심시티 시리즈 정신적 후속작으로 인정받으며, 발매 4년만에 600만 장이 팔릴 만큼 흥행한 게임입니다.

홀리데이 세일을 통해 다양한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골드 및 얼티밋 에디션은 20%,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스탠다드 에디션 33%, 갓폴 15%, 와치독 리전 33%, 스타워즈: 스쿼드론 40%, 모탈 셸 30% 등 올해 게이머에게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1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됩니다. 에픽 상품권은 다른 프로모션이나 할인이 적용된 후 가격이 15,000원 이상인 게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할인 적용가 15,000원인 게임에 에픽 상품권을 적용하면 4,000원에 구매할 수 있게됩니다.

에픽 상품권은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지급되지만, 사전 구매나 애드온, DLC, 시즌 패스, 포트나이트 V-Bucks 같은 인게임 화폐 구매 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에픽 상품권은 홀리데이 세일이 종료되는 1월 8일 오전 1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는 마음에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드리는 ’15일간의 무료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게임들을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대규모 할인 행사에 무제한 11,000원 추가 할인 ‘에픽 상품권’을 드리는 이번 ‘홀리데이 세일’을 맞아 아직 구매하지 못하고 위시리스트에 담아놓은 게임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0-12-18)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글 목록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