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신규 클래스 ‘대검’ 25일 업데이트 된다

[게임소식 팁릴레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의 주요 콘텐츠가 18일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TJ’s 쿠폰 5종(복구, 강화, 클래스, 아가시온, 히든), 신규 클래스 ‘대검’, 클래스 체인지, 신화 클래스 ‘라울’, 신화 스킬,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을 선보입니다.

이 중 신규 클래스 대검은 확률에 따라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고유 콤보 스킬 배쉬를 보유합니다. 아울러 가디언 실드, 리플렉스 스턴, 드레인 등을 주요 스킬로 사용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클래스 자나크와 영웅 클래스 아그문, 리진, 로티, 크세르스가 먼저 공개됩니다.

여기에 직업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다른 클래스를 사용하는 이용자도 대검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를 바꾸면 모든 능력치가 초기화되어 이를 다시 설정할 수 있고, 숙련도는 대검 경험치 포인트로 바뀌게됩니다.

 

리니지2M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 이미지

 

이어서 첫번째 신화 등급 클래스 아덴의 통일왕 라울은 모든 계열 무기를 주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 계열 각성 스킬도 쓸 수 있고, 신화 클래스 전용 스킬 ‘어쏘리티’도 보유합니다. 아울러 무기별 신화 등급 스킬도 1종씩 추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성의 섬은 월드 내 10개 서버 이용자가 경쟁하는 전장입니다. 각성 보스 몬스터가 던전 곳곳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등장하는 진 각성 보스 몬스터(여왕 개미, 코어 수스켑터, 드래곤 비스트, 오르펜 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서버 안타라스도 열리게 됩니다. 일부 콘텐츠(신화 등급 클래스/아가시온, 유료 장신구, 연금술, 각성, 집혼 등)가 비활성화된 상태로 시작한 뒤, 추후 순차적으로 열리게됩니다. 또한 아인하사드의 은총 충전량 증가, 경험치 추가 획득, 서버 전용 미션, 쿠폰 등이 주어집니다.

 

리니지2M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19)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