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엘리온’, 누구나 참여 가능한 36시간 게릴라 테스트 시작

‘엘리온’, 누구나 참여 가능한 36시간 게릴라 테스트 시작

[게임소식 팁릴레이]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이 오늘(28일) 낮 12시부터 29일 자정까지 36시간 동안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테스트는 내달 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엘리온이 마지막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엘리온 게릴라 테스트 실시 이미지

 

엘리온의 핵심 콘텐츠는 전투와 차원 포탈, 클랜으로 요약됩니다. 전투는 수천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과 조작의 재미를 선사하는 논타겟팅 액션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과거 논타겟팅 액션의 진수를 보여줬던 테라의 노하우가 녹아 들어간 엘리온의 전투는 이용자에게 가장 큰 호평을 받는 핵심 콘텐츠입니다.

재미있는 전투를 바탕으로 진영 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차원 포탈은 다양한 규칙을 가진 던전 형태의 대규모 전장입니다. 아울러 엘리온의 길드 단위 커뮤니티 콘텐츠 클랜은 진영 간 경쟁을 즐기며 이용자에게 명예와 부를 가져다 주는 콘텐츠입니다.

이 외에도 엘리온에는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과 PVP 명예의 전당, 월드 퀘스트, 채집과 무역, 제작, 주택 등 기본기가 탄탄한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참가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우선 테스트에 참여해 33레벨을 달성하면 그랜드 오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동형 윙슈트A와 루미너스 아이템을, 35레벨 달성시 화염마 탈것을 지급합니다. 또한 필드 사냥, 던전 등을 플레이하면 보상으로 그랜드 오픈에서 개봉할 수 있는 이벤트 상자가 제공됩니다.

상자에는 전설 등급 장비를 포함한 유용한 아이템이 담겨있습니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Geforce RTX 3080)와 문화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합니다.

 

엘리온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