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영화같은 스토리, ‘MazM: 페치카’ 정식 출시

영화같은 스토리, ‘MazM: 페치카’ 정식 출시

연해주 독립운동을 다룬 스토리게임
‘MazM:페치카’ 출시

국산 인디게임 ‘MazM: 페치카’가 30일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게임은 당초 7월 초 정식 발매될 예정이었지만 개발사인 자라나는 씨앗 측은 ‘MazM: 페치카’의 안정화 작업을 위해 출시 일정을 다소 연기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MazM 페치카 이미지_1

 

게임은 1920년대 러시아 연해주를 배경으로 독립운동가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시작은 서로를 ‘동지’라 부르는 독립운동가를 총으로 쏘는 반전으로 시작됩니다.

오래전 스토리를 따라가는 RPG처럼 내용이 쏙쏙 들어옵니다. 하지만 연재 방식이라 한꺼번에 정주행을 하려는 사용자라면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스토리만 있는 것도 아니고 역사적 사실도 잡학상식으로 알려주는 기능성 게임이기도 합니다.

퀘스트를 통해 맵을 이동하면서 영화같은 스토리를 몸소 경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러시아 극동 극동지역을 배경으로한 대서사시를 드라마틱한 연출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MazM: 페치카’는 자라나는 씨앗의 전작들과 달리 구독 형태의 수익 모델을 적용했습니다.

게임에서는 매주 새로운 이야기가 업데이트되며, 일정 상으로는 2021년 1월 중 결말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7-31)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