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아시아 사전예자 300만 돌파, 출시일은?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아시아 사전예자 300만 돌파, 출시일은?

모바일 전략게임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의 아시아지역 사전예약자가 300만명을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글로벌 6개 지역에서 사전예약 중인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은 국내에서는 약 3주 만에 사전예약자 100만명, 아시아 지역에서는 30일 만에 300만명을 기록했습니다.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출시 지역은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마카오, 일본, 동남아시아 6개 지역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입니다.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아시아 사전예자 300만 돌파, 출시일 정보

 

플레이어는 가문의 상속자로 태어난 주인공으로서 철왕좌 전투를 비롯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함께 자원 수집, 도시 개발 등 클래식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왕좌의게임’의 상징인 ‘웨스테로스 대륙’은 물론, ‘존 스노우’, ‘아리아 스타크’ 등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미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지휘관으로 등장해 깊이감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출시일은 2020년 7월 22일(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동시 런칭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7-10)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