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 소장판 판매 일정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소장판이 오는 11월 12일부터 한국에서 정식 판매됩니다.

 

와우 어둠땅 소장판 패키지 구성

 

어둠땅 소장판은 어둠땅을 관장하는 4개의 성약의 단 인장을 본뜬 소장용 뱃지 4종 세트, 아제로스 저너머의 세계인 어둠땅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고 있는 양장본 아트워크 책, 얼음왕관 성채 위로 조각난 하늘의 모습을 담은 마우스패드, 어둠땅의 장엄한 배경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운드트랙 키 등 어둠땅 테마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90일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게임 시간 90일권, 고유의 탈것과 애완동물, 영원의 여행자의 의복 형상변환 세트와 무기 효과, 시전 모습이 독특한 영원의 여행자의 귀환석 등 게임 내 아이템들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우 어둠땅 소장판 판매 일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소장판의 가격은 128,000원 이며 판매시간은 오는 11월 12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는 11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어둠땅은 플레이어들을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사후 세계인 어둠땅으로 인도하고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어둠땅을 관장하는 성약의 단과 협력해 어둠땅 그리고 아제로스에 다가오는 위협을 처단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확장팩을 통해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축소되어 캐릭터 육성에 소요되는 시간이 감소하고 육성 과정 또한 과거에 비해 직관적으로 개선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처음 혹은 다시 플레이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09)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