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웹젠 ‘R2M’, 18세 이용가 업데이트 거래소 추가

웹젠 ‘R2M’, 18세 이용가 업데이트 거래소 추가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의 18세 이용가 버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오늘(3일) R2M의 정기점검을 통해 서비스 연령등급을 18세 이용가로 변경하고, 게임 회원들이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게임내 거래소를 게임에 업데이트했습니다. 게임 회원 중 18세 미만의 회원들은 12세 이용가 어플을 별도로 설치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게됩니다.

 

R2M 18세 거래소 추가 업데이트

 

오늘 업데이트 중 사용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진 콘텐츠는 새롭게 추가된 거래소 시스템 입니다. 웹젠은 이번 게임내 거래소 업데이트 후 게임 이용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추가 회원 모집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웹젠은 이외에도 클라이언트 최적화 및 서버 안정을 점검하고 아이템 획득 확률과 보상을 늘리는 등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 회원 모집을 위한 운영 점검도 진행했습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R2M의 게임 회원들과의 소통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9-03)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