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이꼬르, 모바일 디펜스 ‘오토퍼즐디펜스: 닌자블록’ 글로벌 런칭

이꼬르, 모바일 디펜스 ‘오토퍼즐디펜스: 닌자블록’ 글로벌 런칭

[게임소식 팁릴레이] 이꼬르의 신작 게임 《오토퍼즐디펜스: 닌자블록》이 전세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오늘(4일) 글로벌 출시되었습니다.

퍼즐과 디펜스를 결합한 오토퍼즐디펜스는 유저 간 1대1 전투와 2인 협동 콘텐츠가 있으며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전 세계 유저와 대결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캐주얼 전략 디펜스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30여개의 블록 중 5개를 조합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막아내야합니다. 블록의 속성과 블록 간 시너지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고, 잠재력을 개방하는 것으로 블록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실력뿐만 아니라 운도 중요해집니다. 블록을 소환하거나 합쳤을 때 원하지 않는 블록이 나오거나, 주력으로 사용하던 블록이 보스를 상대하는데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스는 블록을 파괴하거나, 얼리거나, 섞어버리는 등 치명적인 변수를 일으키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어떤 블록을 남기고 어떤 블록을 합칠지 빠르게 판단하여 최적의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이렇듯 게임 진행에 운과 실력이 적절히 요구되면서, 동일한 조합에 동일한 몬스터가 등장하더라도 매번 새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꼬르의 신명용 대표는 “캐나다, 싱가포르 등 14개국 소프트 론칭을 통해 마지막 담금질을 마무리했다.”며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오토퍼즐디펜스: 닌자블록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