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전략적 팀 전투(TFT) 롤토체스 모바일 20일 한국 출시

전략적 팀 전투(TFT) 롤토체스 모바일 20일 한국 출시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이하 롤) 제작진이 만든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이하 롤토체스)의 출시 소식입니다.

롤토체스 모바일은 라이엇 게임즈의 첫 모바일 게임 플랫폼이며, 출시일은 오는 20일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롤토체스 모바일 출시 소개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소개

전략적 팀 전투는 기존에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임모드 입니다. 이용자 8명이 LoL의 캐릭터와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진영을 구축하고 최후의 1인이 남을때 까지 난투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지난해 6월 PC 버전으로 처음 나온 이후 전세계 이용자수 8천만명을 기록하기도 했고, 국내에선 LoL과 오토체스가 합쳐진 롤토체스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출시되는 롤토체스 모바일은 기존의 PC버전과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해 플랫폼 및 기기와 상관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버전에서 채팅은 사용할 수 없고, 감정표현은 사용 가능합니다.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모바일) 소개

 

라이엇 게임즈는 롤토체스 모바일 공개와 더불어, 세 번째 세트(TFT의 시즌 개념) ‘갤럭시’의 출시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모바일과 PC버전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이번 신규 세트에서는 우주, 은하, 그리고 별을 테마로 하는 LoL 챔피언, 꼬마 전설이(플레이어가 조작하는 인게임 아바타) 등이 새롭게 등장할 예정입니다.

상대에게 피해를 입힐 때 나타나는 ‘갤럭시 테마 펑펑! 효과’와 게임 플레이의 진척도를 기반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갤럭시 패스(무료)’와 ‘갤럭시 패스+(유료)도 함께 선보인다고 합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06-14)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