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전략 시뮬레이션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20일 출시

전략 시뮬레이션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20일 출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

출시일: 10월 20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의 정식 서비스 일정이 10월 20일로 확정되었습니다.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문명 세계가 멸망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무대로, 생존자들의 극한 생존기를 그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홍보모델 정우성과 혜리의 티저 광고로 게임 알리기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습니다.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지난 2019년 9월 해외 선 출시 후 서비스 1년 만에 전 세계 5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북미와 캐나다, 독일, 스페인, 스위스, 대만 등 주요 국가 모두 모바일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강은주 윤채희

 

국내 정식 서비스와 함께 한국 오리지널 영웅 강은주와 윤채희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계자는 “한국 유저들에게 차별성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팀에서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이중 한국 출시 준비의 방점이라 할 수 있는 한국 오리지널 영웅 캐릭터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었다. 두 명의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들은 분명 기존 글로벌은 물론 새롭게 시작할 한국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0-13)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