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톰과 제리: 체이스’ 사전 등록 시작

‘톰과 제리: 체이스’ 사전 등록 시작

[게임소식 팁릴레이] 넷이즈 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함께 출시한 비대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의 사전 등록이 28일 시작되었습니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올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풍부한 보상이 준비된 사전 등록 이벤트와 네이버 카페 이벤트가 동시에 개최됩니다. 사전 등록 시작 기념으로 신규 PV도 공개했습니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미국 아카데미상 수상작인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를 복원한 첫 비대칭 대전 게임입니다. 현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여러 지역에 출시됐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을 달성했습니다.

톰과 제리: 체이스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의 대결과 팀워크가 핵심으로, 이용자는 게임 내 클래식 1v4 모드에서 고양이나 쥐 진영을 선택해 플레이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돼 톰과 같이 영원히 쥐를 잡지 못하는 비운의 운명을 바꾸거나, 쥐가 돼 4인 팀으로 함께 고양이를 피해 치즈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톰과 제리의 이야기에는 경쟁뿐만 아니라 우정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국내 버전에는 수많은 해외 이용자의 호평을 받은 5가지 캐주얼 모드도 함께 출시됩니다. 쉽고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파쿠르 모드’, 함께 승리를 위해 협력하는 ‘팀 레이싱’, 쿠쿠를 구출해야 하는 ‘불꽃 대작전’, 톰을 실컷 혼내 줄 수 있는 ‘클론배틀’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 기간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공식 인형, 아마존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톰과 제리: 체이스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