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슈퍼스트링’ CBT 실시

[게임소식 팁릴레이] 팩토리얼게임즈가 웹툰 제작사 와이랩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슈퍼스트링》의 출시 전 비공개테스트(CBT)가 30일부터 7일간 진행됩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30일 14시부터 12월 6일 23시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웹툰계의 어벤져스라 불리는 기대작 슈퍼스트링은 와이랩의 유명 웹툰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신석기녀 등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안에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입니다.

 

슈퍼스트링 비공개 테스트 이미지

 

실제로 슈퍼스트링에는 총 100여 종의 히어로와 몬스터가 등장하며, 게이머들은 전투 순서와 스킬을 조합해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스킬 성장 및 능력 강화를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을 작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1만 6천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후 자신의 블로그와 게임 커뮤니티 등에 리뷰를 작성할 경우 최대 8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정을 통해 지급할 계획입니다.

슈퍼스트링은 2021년 상반기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슈퍼스트링

 

(Last updated on 2020-11-30)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글 목록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