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기대작 ‘엘리온’ 지스타서 깜짝 테스트 일정 공개

[게임소식 팁릴레이] 크래프톤이 개발을 맡고 카카오게임즈가 유통을 맡게 된 PC온라인 대작 《엘리온》이 오는 28일과 29일 깜짝 공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21일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 2020에서 엘리온의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버 제한 이전 선착순으로 입장만 하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서버 오픈 시간, 즉 플레이 시간제한도 없기 때문에 해당 기간 내에는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테스트에서 주어지는 ‘한정 토큰’은 오픈 이후 본 서버에서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오는 12월10일 정식 출시를 앞둔 엘리온은 논타겟팅 액션의 대명사 ‘테라’의 제작사 크래프톤이 개발한 야심작입니다. 엘리온은 개발 과정에서 전투 콘텐츠의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하는 변화를 시도하며 이용자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과 호쾌한 전투 액션 조작 그리고 시원시원한 몰이 사냥의 재미를 제공하는 논타겟팅(Non-Targeting) 전투 시스템을 채용하며,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진영전과 클랜전이라는 양대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 간의 커뮤니티와 협동 그리고 경쟁을 통한 다채로운 전쟁 콘텐츠를 완성했습니다. 아울러 국내 PC온라인 게임 최초로 게임 구매(Buy to Play)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국내 온라인 게임 이용자들에게는 다소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일반화된 방식으로, 카카오게임즈는 PC MMORPG 검은사막의 북미, 유럽 서비스에서 이 같은 방식을 도입해 성공을 거둔 바 있습니다.

 

 

이날 김선욱 디렉터는 “시간이 레벨이라는 기존 공식을 깨고, 작은 차이로 큰 변수를 일으키는 시스템을 고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대규모 전쟁이 한쪽으로 쏠리지 않도록 AI로 이를 해결할 계획”이라며 “유저들의 의견도 적극 반영해 조정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21)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