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아시아 3개국 정식 출시

[게임소식 팁릴레이]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합작한 모바일게임 《삼국지난무》가 16일부터 한국, 일본,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한국은 한빛소프트가, 일본과 대만은 스퀘어에닉스가 서비스를 맡습니다.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디펜스RPG 삼국지난무를 기반으로 만든 실시간 전략 RPG게임입니다.

 

삼국지난무 그랜드 오픈 이미지

 

삼국지난무는 3D 그래픽과 실시간 부대 조작 시스템이 특징이며, 유저들은 간단한 조작으로 손쉽게 전략, 전술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열리는 난무전, 3개국 간 서버 대전인 천하전, 대규모 연합전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인 16일부터 열흘 간 매일 접속 시 고급 무장 10회 무료 소환, 손상향 무장의 혼 30개를 제공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덱 구성 및 공략 등 팁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관심 갖고 기다려주신 삼국지난무를 정식 출시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 친화적 운영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삼국지난무

 

블로그 내 모든 글과 사진 및 영상은 저작권 보호를 받는 게시물 입니다.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 2020-11-16)

비슷한 주제의 포스팅 >>

TIPRELAY

유용한 정보를 끊임없이 모으는 팁꾼!

You cannot copy content of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