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임소식 » [12월 2주차] PC 및 모바일게임 출시 일정 살펴보기

[12월 2주차] PC 및 모바일게임 출시 일정 살펴보기

[게임소식 팁릴레이] 12월 2주차에 출시되는 게임 중 가장 기대를 많이 받고있는 타이틀은 《사이버펑크 2077》와 《엘리온》입니다.

자, 그럼 이번 주의 기대작 게임들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2월 10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사이버펑크 2077》 정식 발매 (PC/PS4/Xbox On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사이버펑크 2077 이미지

사이버펑크 2077는 ‘위쳐’ 시리즈를 개발한 ‘CD PROJEKT’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게임은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거대 도시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용병 V가 되어 도시를 탐험하게 됩니다.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정식 서비스 (PC)

카카오게임즈의 엘리온 이미지

엘리온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MMORPG로, 진영 간의 대립 등 PvP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PvP 이외에도 채집 등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통해 국내 게임시장에서 PC MMORPG의 전성기를 재현한다는 계획입니다.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정식 출시 (모바일)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오는 10일 국내 정식 출시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Activision)의 유력 콘솔 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 입니다.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수집과 육성의 재미, 그리고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전략 전투의 쾌감을 선사합니다.


12월 11일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디버스오더》 2차 알파테스트 (모바일)

디버스 오더 게임플레이

디버스오더는 2차원 게임으로, 수집 이외에도 타 세력과의 경쟁 및 협력을 통한 정복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입니다. 게임은 올해 9월 중 1차 알파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개선된 UI와 가이드 시스템 등을 적용해 유저 친화적인 환경을 구현했습니다. 2차 알파테스트 기간은 11일~14일까지 입니다.


현재 게임 시장은 모바일이 대세죠. 로스트아크 이후 오랜만에 출시되는 대작 PC MMORPG인 엘리온이 개인적으로 는 기대가 큽니다!

 

(Last updated on 2021-09-03)
내용을 링크 및 인용 할 때에는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